세 번 런칭에서 4500세트 판매
핑크골드 색상 등 의류용 3단 행거
포스코 38mm 스틸 파이프 사용
100kg 하중 테스트에서 168시간 통과
최대 240벌까지 수납
중소기업중앙회, 일사천리 추천 상품
도금을 바탕으로 선반&행거 등을 겐제스라는 이름으로 브랜드화한 한길산업(대표 이인숙)의 드레스룹 3단행거가 홈쇼핑에서 대박을 냈다.
겐제스는 3월 31일과 4월 25일, 5월 25일 홈앤쇼핑에 핑크골드와 메탈그레이(흑진주), 크롬색상의 드레스룸 3단 행거를 런칭해 총 4500세트를 판매하는데 성공한것.
특히 2차 런칭 때에는 국무총리 인사청문회와 시간대가 겹쳐 홈앤쇼핑 채널 방문자가 1차 런칭 때절반에 불과했으나 1400세트를 판매해 상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3차 때에는 북한의 ICBM-단거리 미사일 섞어쓰기와 6.1지방선거를 1주일 앞둔 시점이라 뉴스에 시선이 집중된 상황에서도 1500세트를 판매했다.
겐제스의 '드레스룹 3단 행거' 런칭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홈앤쇼핑의 대표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 상품추천위원회를 통해 선정됐는데 방송인 현영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50분씩 진행했다.
방송된 겐제스 드레스룸 3단 행거는 최대너비
360cm, 최대높이 270cm로 티셔츠를 기준으로 최대 240벌까지 수납이 가능할 정도로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방의 구조와 높이에 맞게 너비와 높이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크기로 사용할 수 있다.
포스코의 38mm 스틸 파이프를 사용해 한국건설생활 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행거의 가로봉 기준 100kg 하중 테스트에서 168시간을 통과했으며, 카드룹과 수은 등6대 증금속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천환경 제품이다.
소비자의 트렌드 맛취 디자인을 개발하고 한길산업이 도금업체라는 강점을 살려 장식성과 기능성에서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한길산업의 브랜드 겐제스는 드레스륨 3단 행거 외에도 2단 행거와 선반 장식장 등 20여 가지 모텔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 제품들은 별도의 공구 없이 누구나 십고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는 DI형태의 이동식 수납가구로 블랙과 화이트, 핑크골드, 메탈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의 모텔까지 갖추고 있다.
롯데마트 계양점에 입점해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보고 만지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시대 변화에 맞춰 온라인쇼핑몰에서도 만날 수 있게 홍보하고있다.
겐제스를 책임지는 박태규 대리는 "홈앤쇼핑에서 기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렸다"라며 "홈앤쇼핑에 런칭 후다른 홈쇼핑 채널에서도 섭외가 들어와 추석 명절 이후공영쇼핑과 홈앤쇼핑, K쇼핑 관계자들과 방송일정을 논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