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일테크 대통령상 수상

| 날자 : 2016.08.30 | 수정 2018.10.25.목 2016년 8월호

2016년도 도금기술경기대회

아연도금 업체부문 금상은 삼진금속

니켈 크롬도금 금상은 현대도금

플라스틱도금 금상은 신일화학

9월에 개최되는 뿌리산업 기술경기대회 행사장서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주최하고 한국도금조합이 주관한 2016년도 도금기술경기대회 대통령상이 진일테크(대표 이효민)에게 돌아간다.

 

도금기술경기대회 심사위원회 관계자는 진일테크가 최고의 점수를 받아 대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하게 된다고 전했다. 또 아연도금분야 업체부문 금상(산업통상부징관 상)은 삼진금속에게 돌아갔으며, 은상(중소기업청장상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 상)은 위너텍과 한국화학이 차지했다.

 

개인부문 금상(노동부장관 상)은 한국화학의 박준혁이 차지했으며, 은상(중소기업청장상, 한국생산기술원장 상)은 진일테크의 한경민과 동아플레이팅의 김재목에게 돌아갔다.

 

니켈 크롬도금분야 업체 금상(산업통상자원부 상)은 현대도금이 차지했으며 은상(중소기업청장상)은 우진쿼터스와 한국화학이 가져간다. 개인부문 금상(고용노동부장관 상)은 우진쿼터스 조용진이 차지했고 은상(중소기업청장 상, 한국생산기술원장상)은 우진쿼터스의 박수찬, 조민구에게 돌아간다.

 

플라스틱도금분야 업체부문 금상(산업통상부장관 상)은 신일화학이 차지했으며, 은상(한국생산기술원장 상)은 금홍써텍과 한성이즈텍에게 돌아간다. 개인부문 금상(중소기업청장 상)은 공군 82정비창의 강세범에게 은상(한국생산기술원장 상)은 신신화학 이용진에게 돌아간다.

 

특히 학생부문 아연도금분야 금상(교육과학기술부장관 상)은 한국폴리텍대학 한두성 학생이 차지했으며, 은상(중소기업청장상)은 한국폴리텍대학 신민균 경북대학교 이상혜 학생에게 돌아간다.

 

니켈 크롬분야 금상(교육과학기술부 장관상)은 인하공업전문학교 정명진 학생에게 돌아가고, 은상(중소기업청장 상, 한국생산기술원장 상)은 인하공업전문대학 구태익 학생과 합덕제철고 김지명 학생이 차지했다.

 

플라스틱분야 금상(중소기업청장상)은 한국폴리텍대학 김인혁 학생에게 돌아가고, 은상(한국생산기술원장 상)은 합덕제철고 김태준 학생이 받고, 한국표면처리명장회장 상은 한국폴리텍대학 김인혁 학생이 받는다.

 

도금기술 경기대회 공로사인 산업통상부장관 상은 한원식 한일특수금속 대표가 받는다. 도금기술경기대회 입상자들은 9월에 개최 예정인 뿌리산업 기술경기대회 행사장에서 수상하게 된다.

 

 

태그
[2016.08.30 16:4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