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부분)
신광 - 아연도금종목 산자부장관상
우진쿼터스 -니켈 크롬도금종목 산자부장관상
삼신화학 - 플라스틱도금종목 산자부장관상
(업체 개인부문)
김성경 - 아연도금종목 고용부장관상
최종철 - 니켈 크롬도금종목 고용부장관상
이재길 - 플라스틱도금종목 산업부장관상
(학생부문)
이지우, 김종수. 정세운 아연, 니켈 크롬, 플라스틱 도금종목서 각각 장관상
2818년 표면처리기술경기대회에서 안산의 부창테크 (대표이사 원종국)가 국무총리상을 받았다. 부창테크는 9월 12일 강남의 The-K Hotel에서 개최된 2018년도 뿌리기술경기대회 시상식에서 대상인 국무총리상을 받은 것.
이번 시상식에서 업체부문 아연도금종목에서 인천의 신광(대표이사 고광열)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받았고, 대구의 동광테크(대표이사 최문현)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인천의 우신이엔지(대표이사 김성만)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을 받았다.
니켈 크롬도금종목에서는 인천의 우진쿼터스(대표이사 김시년)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해군2함대수리창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안산의 대화금속(대표 전진구)이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을 차지했다. 플라스틱도금종목에서 삼신화학공업(대표이사 오우택)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차지했으며 해군2함대 수리창이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관상, 유림티앤시(대표 이사 이대원)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을 받았다.
또 개인부문 아연도금종목에서 김성경(우신이엔지)씨가 고용노동부장관상을 가져갔으며 김수연(동강테크)씨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고재영(신광)씨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을 차지했다.
니켈 크롬도금종목에서는 최종철(신광금속)씨가 고용노동부장관상, 김동중(해군정비창)씨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김종현(우진쿼터스)씨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을 받았다.
플라스틱도금종목에서는 이재길(유신태크노피아)씨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장혁(케이티피)씨가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박현빈(한가람화학)씨가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을 차지했다.
학생부분 아연도금종목에서 이지우(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학생이 교육부장관상을, 엄성욱(합덕제철고) 학생이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 김기범(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학생이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받았다.
니켈 크롬도금종목에서는 김종수(인하공업전문대학) 학생이 교육부장관상, 최진우(한국폴리텍대학) 학생이 한국생산기술연구원장상, 엄세영(인하공업전문대학) 학생이 중소기업중앙회장상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