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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세척 및 부식 관리
Chapter 6 - Aircraft Cleaning & Corrosion Control

등록 2015.04.17 ⋅ 37회 인용

출처 Web, na, 영어 26 쪽

분류 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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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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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카테고리 : 산세/탈지 | 글입력 : GoldBuG | 최종수정일 : 2020.09.24
많은 항공기 구조는 금속으로 만들어지며 이러한 구조에 대한 가장 교활한 손상 형태는 부식이다. 금속이 제조되는 순간부터 금속을 둘러싼 환경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한다. 이러한 보호는 특정 원소를 기본 금속에 도입하여 부식방지 합금을 생성하거나 화학적 수렴 코팅, 금속 또는 페인트의 표면 코팅을 추...
  • 알루미늄의 표면 처리는 1980과 1990에 경금속 잡지에 설명되어 있으며,이 논문은 이러한 자료를 참고하여 위의 배경을 바탕으로 수정 되었다. 또한 기능성 피막의 관점에서...
  • 금속(특히 황동)의 에칭을 중심으로한 네임프레이트의 제작 방법에 관하여 설명
  • 항공기의 표면처리의 주목적은 항공기 부식방지다. 항공기는 부식이 쉬운 재료를 2~30년간 사용하여야 하므로 항공기의 부식방지는 항공기의 중요한 과제이다
  • 도금폐수 내의 중금속에 대한 천연물질인 인회석의 제거 효율에 대한 실내실험을 평가하는 것이다. 4가지 다른 입자 2 mm (10번) 통과 - 0.84 mm (20번) 잔류분, 0.42 mm (4...
  • 티타늄 도금 전처리 ^ Electroplating on Titanium Substrate 티타늄은 안경프레임, 시계 밴드, 공업용 롤러 등에 폭넓게 사용되며, 가볍고 강하다. 비중은 철과 알미늄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