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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엔진에 이용되는 표면처리
Surface treatment used in aircraft engines

등록 2010.02.23 ⋅ 51회 인용

출처 현장팜플렛, 14권 9호 1967년, 일어 9 쪽

분류 해설

자료 웹 조사자료

저자

기타

航空機エンジンに利用される表面処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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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카테고리 : 응용도금 | 글입력 : GoldBuG | 최종수정일 : 2022.08.04
항공기엔진을 크게분류하면, 피스톤엔진, 터빈엔진, 덕트엔진, 로켓트엔진으로 나눌수있으며, 터빈엔진은 터보제트, 터보프로브, 터보샤프트로 분류할수 있다.
  • 마그네슘 합금은 가장 가벼운 금속구조 재료로 자동차, 3C, 국방, 항공우주 등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부식방지 특성이 좋지 않아 대규모 응용 분야에서 걸...
  • 현재까지 마이크로 전자공학 분야에서 재료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이 작업 이외의 삼원합금 전착 모델이 없다. NiCoFe 삼원 전착을 위해 두가지 수치 모델을 개발하였다. 하...
  • 환경친화적인 도금공정 보급의 일환으로 장식용 및 공업용으로 실용화가 가능한 3가크롬도금액 및 크롬도금공정을 보급 하고자 하였으며, 크롬도금액은 염화크롬을 ...
  • 일본특허를 중심으로한 마그네슘의 새로운 표면처리법을 소개
  • 광댁이 빠르며, 레베링, 평활성 연전성이 우수하다. 크롬수용성이 양호하다 염화니켈과 붕산의 농도를 올려도 품질의 저하가 없으며, 금속이온과 온도를 낮게하여 작업도 가...